카테고리 없음

굿파트너 원작 무료 보러가기 안보면 100% 손해

라라미 2024. 7. 20. 22:20
반응형

드라마 굿파트너의 원작이 있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원작 이름은 메리지레드로 실제 이혼 전문 변호사인 최유나 변호사의 인스타 웹툰이 원작입니다. 웹툰 원작과 드라마 간의 차이를 비교해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될 것 같아요.

굿파트너-원작


굿파트너 원작보러가기(무료)

 

 


굿 파트너 원작인 메리지레드와 굿 파트너 드라마는 결이 비슷하지만 흐름과 구성은 완전히 다른 느낌이에요. 드라마는 기승전결의 흐름이지만 원작 웹툰은 실제 변호사가 겪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짧은 웹툰들을 합쳐놓은 것이라 생각하시면 돼요. 굿 파트너 원작 메리지레드는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굿파트너-원작



 

굿파트너-원작

굿파트너 작가 유퀴즈 출연보러가기

 


굿 파트너 원작 작가인 최윤아 변호사는 최근에 유퀴즈에 출연하였는데요 이혼 전문 변호사로서 본인이 겪었던 정말 황당한 이혼 사유와 그녀가 사건을 해결하면서 겪었을 법한 심정에 대해서 솔직한 심정과 스토리를 낱낱이 밝혔습니다.

 

세상에 이상한 사람은 정말 많네요. 안 보신 분들은 한 번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굿파트너-원작
굿파트너-원작

굿파트너 원작 작가 정보

v 이혼전문 최유나 변호사
v 원작 웹툰 이름 : 메리지레드
(메리지레드 뜻 : 결혼 후 이혼 직전의 공포감과 불안감)


실제 현직 변호사인 최유나 변호사의 일상을 전문작가가 웹툰화 한 것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보통의 웹툰과는 조금 다른 형식인데요.


이 웹툰의 흐름은 시간 흐름이 아니라 실제로 이혼 변호사 생활을 하는 과정에서 겪은 사연과 감정을 토대로 잘 풀어낸 작품이에요. 예를 들면은 친구의 아내와의 외도. 또는 명절 후 갈등과 이혼 등 다양한 이혼 상황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어떤 결말이 있거나 끝맺음이 있기보다는 이혼을 관련된 사건과 그 소소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는 웹툰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 부분이 굿파트너와는 또 다른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굿파트너 방송시간

v 금, 토요일 밤 10시

v sbs, 넷플릭스, 웨이브


굿 파트너 드라마는 금, 토요일밤 10시에 방영합니다. SBS에서 볼 수 있고 OTT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Netflix, 웨이브, 시리즈온에서 요금제를 결제해 볼 수 있어요. 지금 ott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굿파트너 등장인물 줄거리

 


굿파트너는 장나라, 남지현 두 여배우가 주연으로 나오고 김준한, 표지훈 등 남배우들이 조연으로 나오는 여배우 드라마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장나라는 이혼 전문 변호사로 나오고 남지현은 신입 변호사로 장나라 회사의 신입사원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그러면서 벌어지는 법정 이혼 이야기를 다룬 스토리에요. 

 

여기에서 장나라는. 티 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대단히 쿨하고 실력 좋고 실력 좋은 캐릭터로 나오고요. 남지현은 신입 변호사로 열정이 넘치고 불의를 참지 못하는 캐릭터로 나와요.

 

 

 

현실적인 이혼이라는 주제를 다룬 드라마라서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실제로 일어난 이야기를 바탕으로 스토리가 전개되기 때문에 꽤 현실감이 있습니다

여기서 관전포인트는 이혼전문 변호사인 장나라의 남편이 바람이 나는 상황이 펼쳐집니다. 장나라는 불륜을 알고 있었고 묻어가려고 했지만 어떤 사건들로 인해 결국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고  이혼변호사를 자신의 회사 신입사원인 남지현한테 맡기면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굿파트너 시청률

현재 3회까지 방영되었고 2회 최고 시청률 11.1%를 찍으면서 드라마 흥행을 이어가고 있어요. 토요일 동시간대 1위로 대박 드라마 조짐을 보이고 있어요. 3회 시청률도 10%로 요즘같은 시대에는 꽤 높은 시청률입니다. 




오늘은 굿파트너 원작 정보에 대해 공유드렸어요. 실제 변호사가 겪은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라서 굉장히 현실감 넘치면서도 실제로 이런 일들이 펼쳐지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면서 보실거예요.  굿파트너 드라마 앞으로 스토리가 계속 기대가 됩니다. 

 

 

굿파트너-원작
굿파트너-원작